개봉동 순심이2012. 8. 2. 15:31

오늘 새벽! 여자 25m 권총 경기 보셧나요^^? 오늘만해도 금메달이 3개나 나왔습니다~ 금빛 향연이 펼쳐졌답니다~ 스포츠 경기를 보는 것을 꽤 좋아하는 저로 써는 올림픽 기간이 매일매일 행복하답니다!

이번 올림픽은 오심,판정번복등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끝까지 열심히 하는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 자랑스럽더라구요~

 

 

뉴스 링크 참고~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91&aid=0003507072

 

그리고 김장미 선수! 알고보니 제가 예전에 살던동네 고등학교 출신이더라구요!!

인천 예일고!!ㅎㅎ 주변에 예일고 다는 학생들 많이 알았는데^^ 물어보니까 학교 후배였다는^^:

학교에서 체육시간에 훈련하는 모습을 많이 봤더랍니다~~~ 뭔가 신기신기!!

 

 

(인천 예일고...ㅎㅎ;)

 

정말 가까이 있던 사람인데, 이렇게 신기록 까지 보유하고 어린 선수가 정말 대견스러워요! 원래는 소총으로 사격을 입문했지만, 고비가 찾아왔다고 하네요. 그런데 코치의 권유로 권총사격에 도전을 했고, 25m 권총을 입문한지 3년밖에 안됬는데, 벌써 국가대표에 올림픽 출전에 금메달리스트가된 김장미!!

 

고향출신 선수가 대박을~~~ 고향이 자랑스러워요~~

사실 예일고가 좀 인천 구석에 있죠~ 이름도 신설학교였고, 학교명이 방축고였다가 학부모들의 반박으로 2년? 3년만에 이름을 바꿧답니다. 사격부가 있엇고요!

해설위원이 말하기를 " 김장미는 이 종목에서 총을 잡은 지 3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국가대표 선발에다 올림픽 출전, 그리고 올림픽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땄다. 이건 한국 사격사에 길이 남을 일이고, 한국 사격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 21살에 이런 경이로운 기록이 ㅎㅎ

 

김장미 선수도 대단하지만, 우리나라 국가대표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ㅎㅎ 올림픽이 끝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비록 집이지만^^: 요즘 낮과 밤에 바뀌어서 큰일이에요 ㅠ_ㅠ!!

 

Posted by 순심이 zero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