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동 순심이2012. 8. 28. 17:20

 오늘 태풍 볼라벤 녀석때문에, 오늘 전체가 휴교하고 휴원하고... 태풍피해가 적길 바랍니다 ㅠㅠ.. 지금 저희 집 창문에 보이는 나무도 쓰러질 것 같네요...

 

 

 

 

보통 태풍이 오면, 매미, 나비 등 이름을 붙이고 있는데요. 이번에 온 태풍 볼라벤의 이름 뜻이 화제라고 하네요. 15호 태풍 볼라벤은 라오스 정부가 내놓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라오스 남부에 위치한 고원의 명칭을 따서 붙여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래는 태풍의 이름은 각국에서 제출한 공식 명칭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2000년부터 태풍의 영향을 받는 우리나라를 비롯, 북한, 일본, 미국,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라오스 등 14개국이 세계기상기구에 10개씩 제출한 총 140개의 이름이 공식 명칭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저희 집 상황입니다...ㅠㅠ

지금 나무가 꺽일거 같아요...ㅎㅎ;;

 

 

 

 

보이시나요 점점 나무가 뒤로 젖혀지시는 모습이.............. 무서워요 창문이 덜컥덜컥!!!ㅎㅎ 아직 집 밖을 나가보지는 않았는데, 제주도 만큼 큰 피해상황은 많이 않은 것 같습니다. 볼라벤 정말 무시무시하네요 작년에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였던것 같은데 말이에요!!! 여튼 오늘 모두들 외출 삼가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뉴스에서도 서울이 유령도시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ㅎㅎ;; 그만큼 거리에 사람들 뿐 아니라 차도 없다는!! 버스만 몇대 지나다니네요 ㅠㅠ;;; 오늘하루 무사히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신문지 작업도 했는데 이건 제가 방법을 잘못알았더니... 하나마나한 작업이엇답니다... 신문지를 먼저 테이프로 붙이고 물을 뿌렷어야 했나봐요 ㅠ_ㅠ...

 

 

 

 

Posted by 순심이 zeroma

댓글을 달아 주세요